동호회도 시간과 노력없이 '나 좀 가르쳐 주세요!' 할 수는 없으니까요 ^^;; 그러다 보니 혼 스키족이 되었습니다.
어린이용 속장갑을 하나 구매하셔서 그위에 큰장갑을 끼우면 훨씬 괜찮아질거에요
스키와 스노우보드는 엄청난 체력을 소모하는 운동인데요. 게다가 영하권 날씨에 계속 노출이 되면 에너지 소모가 빠르죠.
#스키강습 #어린이스키강습 #스키스쿨 #유소년스키강습 #스키레벨 #허승욱스키스쿨 #주니어레이싱 #스키학교
초등학생 때 스키캠프에서 스키를 배운 적이 있었어요. 그런데 성인이 되어도 실력이 그대로더라고요. 항상 스키를 잘 타는 사람을 동경해왔기 때문에 오랜만에 스키 강습을 신청했습니다.
간단히 구분하면 산을 내려오는 것이 주 목적이면 알파인, 스키 점프와 평지나 높지 않은 경사를 길고 폭이 매우 좁은 스키로 다니는 것이 노르딕(크로스 컨트리)이며, 바인딩 뒤축이 떨어지는 것이 노르딕이라 생각하면 된다.
스키가 처음이라면 강습은 필수인 것 같아요. 덕분에 이제 겨울이 되면 종종 스키타러 다니려고요. 스키의 매력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, 고수님! - 김** 고객님 후기
어떤한 경사에서도 쉽게 적응하고 스탠스가 잘 유지되도록 해주는 박팀장의 꿀 노하우 입니다 ^^
또 스스로 스키를 신을 수 없고, 스키를 해제할 수 없다면 슬로프 이용은 절대 금물이다.
피곤하다고 생각되면 무리하지 말고 중단해야 합니다. 한 번만 더 타자! 라는 마음이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체력안배를 하면서 스키를 즐기는 것이 최선입니다.
대략 그 기준을 '숏턴을 훌륭하게 할 수 있는가?' 정도로 판단하면 될 것입니다.
신경을 많이 써서 자세를 잘 잡아주는게 중요합니다. 비기너 턴에서 어깨와 시선, 엣지처리가 어느정도 강습이 되었다면
(급정지, useful link 급회전, 급 점프, 갑자기 턴의 크기를 변경하는 등 따라오던 사람이 예측할수 없는 일은 하지 말라는 뜻)
샌드보딩과 마찬가지로 눈 대신에 모래 위에서 탈 수도 있다. 사막에서 유용하게 쓰인다.